삼성전자, 빈대 걱정 해결 가전 비스포크 에어드레서-그랑데 AI 프로모션 주목
상태바
삼성전자, 빈대 걱정 해결 가전 비스포크 에어드레서-그랑데 AI 프로모션 주목
  • 정희
  • 승인 2023.11.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부터 침구까지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의류부터 침구까지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전 세계적으로 빈대 출몰 사례가 잇따르며 의류부터 침구까지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가 주목받고 있다.

일명 ‘빈데믹’(빈대와 팬데믹의 합성어)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빈대 공포에 대한 불안이 커지고 있다. 빈대는 침대나 침구류, 의류 등에 붙어 서식하는 흡혈 해충으로 심한 가려움증과 이차적 피부감염증 등을 유발한다. 질병관리청은 빈대에 오염된 직물류의 경우 50~60℃ 건조기에 약 30분 이상 처리하도록 권고하고 있다(질병관리청, 빈대 정보집).

외부와 접촉이 많지만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겉옷은 빠르고 강력하게 살균해주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활용하면 빈대 퇴치에 유용하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살균’ 코스 작동 시 제품 내부 온도가 최고 약 70℃까지 올라가고, 약 50℃ 이상으로 25분 이상 유지돼 강력하고 꼼꼼하게 청정해 빈대 방제에 활용할 수 있다. 또 위에서 강력한 ‘듀얼에어워시’ 바람으로 의류 안팎을 촘촘하게 케어하고, 아래에서는 ‘듀얼제트스팀’으로 탈취와 살균까지 해준다.
※ ‘살균’ 코스 전체 행정 중 내부 온도 약 50℃ 이상으로 약 25분 이상 유지(60℃ 유지 시간 10분 이상, 최고 온도 70℃)
※ 듀얼에어워시의 ‘듀얼’ 의미는 옷걸이와 제품 내부 최상단 두 곳에서 에어워시가 옷 안팎으로 토출된다는 뜻. 듀얼제트스팀의 ‘듀얼’ 의미는 스팀이 나오는 토출구가 두 곳이라는 뜻

몸에 직접 닿는 침구류 등 직물에 붙어있을 수 있는 빈대는 70℃ 이상의 강력한 고온을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 ‘살균세탁’·‘살균건조’ 코스로 방제에 활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의 살균건조 코스는 건조 시 약 70℃ 이상의 고온으로 약 40분 이상 유지돼 빈대 방제에 활용할 수 있다. 건조기 사용이 잦아지면 열교환기에 먼지 쌓일 수 있는데, 건조 시간이 늘어나거나 냄새가 날 수 있어 주기적인 세척 관리가 필수다.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는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는 ‘직접관리형 열교환기’를 탑재, 기기 위생 관리까지 손쉽게 해결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역시 ‘살균세탁’ 코스를 활용하면 70℃ 이상의 고온으로 약 30분 이상 작동해 빈대는 물론,각종 유해 세균과 진드기까지 없앨 수 있다.
※ 살균세탁
· 전체 행정 중 세탁수 온도 약 70℃ 이상으로 약 30분 이상 유지(‘살균세탁’ 권장 사용량 9㎏ 범위 내 용량)
· 집먼지진드기 비활성화: 집먼지진드기로 오염된 3㎝×10㎝ 면직물을 1m×1m 면직물에 부착해 살균세탁 코스 동작. 국제 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살균건조
· 전체 행정 중 내부 온도 약 70℃ 이상으로 약 40분 이상 유지(마른빨래 4㎏ 또는 젖은 빨래 6㎏ 기준)
· 집먼지진드기(Dermatophagoides Farinae) 박멸: 국제 인증기관 인터텍의 검증을 받은 연세대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마른빨래 4㎏, 젖은 빨래 6㎏ 기준. 집먼지진드기로 오염된 면직물(8㎝×8㎝) 부착 후 살균건조 코스 작동. 집먼지진드기 100마리 중 100마리 비활성화

삼성전자는 빈대와 각종 세균 방제에 유용한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참여할 수 있는 ‘NEW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론칭 체험단’은 신제품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세탁기 25㎏·건조기 20㎏ 모델과 세탁기 21㎏·건조기 17㎏ 모델을 대상으로 각각 210대씩총 420대 선착순 한정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한정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론칭 체험단 제품 외 의류케어 제품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행사 모델 구매 시에 한함
※ 행사는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전국 매장에서는 11월 한 달간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 2개 품목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와 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세탁기 25㎏·건조기 21㎏ 모델과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행사 모델 구매 시에 한함. 구매처에 따라 행사 모델 및 행사 금액, 혜택 지급 방법 다를 수 있음
※ 행사는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삼성전자는 해충 피해로 가족의 건강과 위생이 걱정되는 시기, 강력한 고온 살균 기능을 갖춘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과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