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 생성형 AI 도입
상태바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 생성형 AI 도입
  • 홍용석
  • 승인 2023.11.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가 생성형 AI를 도입했다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가 생성형 AI를 도입했다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가 생성형 AI를 도입했다.

나두아이오는 이를 통해 사용자가 다양한 자동화 시나리오를 쉽게 생성할 수 있는 템플릿을 추천함으로써 노코드 자동화 서비스의 사용 허들을 낮췄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업무 프로세스에 쉽게 자동화를 도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나두아이오는 단순반복 업무를 노코드로 간편하게 자동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 도입된 생성형 AI는 사용자들이 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상세를 입력하면,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자동화 시나리오를 제안해준다. 나두아이오의 생성형 AI는 사용자의 업무에 대한 컨텍스트를 이해하고, 해당 업무에 적합한 자동화 템플릿을 동적으로 생성한다.

이로써 사용자는 피로감 높은 단순반복 업무 프로세스를 위임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에 생성형 AI를 도입함으로써 나두아이오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나두아이오 개발사인 나두모두의 문영호 대표는 “우리는 사용자들이 노코드 플랫폼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생성형 AI는 사용자들이 노코드 자동화를 더욱 쉽게 경험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두아이오는 미래에도 더 많은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해 나가며 사용자들이 노코드 자동화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