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새해 첫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새해 첫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 정희
  • 승인 2024.01.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새해 첫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새해 첫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갑진년 새해를 기념해 1월 18일(목)부터 31일(수)까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새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로, 출시 일주일 만에 전년 대비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진한 생딸기의 맛과 달콤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조각 케이크와 ‘딸기 퐁당 라떼’,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음료 4종이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투썸하트 앱 오더와 매장 주문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건당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주문 메뉴당 최대 2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행사 대상 메뉴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 1개당 하트 1개, 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메뉴 1개당 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스초생을 비롯해 2023년 한 해 고객들이 투썸 딸기 메뉴들에 보내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새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매력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도 자주 찾아뵙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