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디, 1인 가구 주거 이전 경험 혁신을 위한 ‘집업 2.0’ 버전 출시
상태바
데브디, 1인 가구 주거 이전 경험 혁신을 위한 ‘집업 2.0’ 버전 출시
  • 정희
  • 승인 2024.01.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이사 플래너
AI 이사 플래너

데브디(대표 김기태)가 1인 가구들의 이사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새로운 버전 ‘집업(ZIPUP)’ 모바일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앱 화면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이사와 관련한 맞춤형 올인원 플래너를 출시한 게 핵심이다.

리뉴얼 주요 내용은 △앱 화면 전반 디자인 개선 △사용자 선호와 요구 사항에 맞춘 ‘AI 기반의 매물 추천 시스템’ △이사 과정을 개인화해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이사 플래너’ △주요 이사 일정에 대한 ‘커스텀 알림’ 등이다. 특히 이사 플래너는 단계별로 전문가 자문 콘텐츠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 맞춤형 부동산 정보는 물론 실질적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주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 내 동네를 추천하는 ‘라이프인서울’ 테스트부터 다양한 전문가들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는 ‘집업클래스’까지 1인 가구들의 이사 및 주거 경험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기태 데브디 대표는 “집업 2.0은 주거 이전 과정에서 정보의 불균형으로 발생한 청년 1인 가구들의 불편함을 최우선으로 혁신하는 서비스”라며 “주거 이전 과정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꾸준히 발전시킬 것이며, 앞으로도 사용자 요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브디는 전세 사기 등 전월세 거래에서 가장 취약한 청년 임차인에게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나날이 증가하는 1인 가구를 주요 대상으로 주거 이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하기 위해 ‘집업 2.0’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