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하나로 누리는 NFT 경험… NFT 마켓플레이스 ‘KONKRIT’ 그랜드 오픈
상태바
앱 하나로 누리는 NFT 경험… NFT 마켓플레이스 ‘KONKRIT’ 그랜드 오픈
  • thomas yi
  • 승인 2024.01.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NKRIT 앱 서비스 화면
KONKRIT 앱 서비스 화면

모던라이언(대표 이두희)이 자사 NFT 마켓플레이스 ‘KONKRIT(이하 콘크릿)’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고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22년 10월 베타 론칭한 콘크릿은 △소셜 로그인 △원화 결제 △체크인 기능 등 기존 온라인 커머스의 강점을 이식해 대중이 쉽게 NFT 티켓 및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그랜드 오픈으로 콘크릿은 NFT 구매부터 보관·사용·양도와 거래까지 가능한 완성형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기존 NFT 플랫폼과 달리 별도의 앱이나 웹 없이 하나의 앱에 모든 기능을 담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모던라이언은 콘크릿의 기능을 토대로 건강한 리셀 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다. NFT는 블록체인상에 기록이 저장돼 가품 등록, 거래 사기, 암표, 사재기 등 부정 거래를 사전에 막을 수 있다. 무엇보다 앱으로 구동되는 콘크릿의 특성상 매크로 조작 방지, 티켓 유출 차단도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콘크릿은 NFT 티켓 취소·환불, 고객 응대, 판매 관리 그리고 현장 입장 기능을 제공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NFT 티켓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모던라이언은 ‘무료 NFT 민팅’과 ‘NFT 거래 이벤트’ 등 4가지 이벤트로 NFT 체험 기회를 체공한다. 이벤트 기간 콘크릿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자체 NFT를 무료로 제공하며, 콘크릿 마켓 내에 NFT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애플 제품을 증정하는 ‘판매 등록 이벤트’도 열린다. 총 3억원 상당의 QUADHASH(쿼드해시)를 지급하는 ‘QUADHASH 전송 및 거래 이벤트’, ‘PLAY LION(구 실타래) NFT 홀더 대상 거래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는 2월 7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콘크릿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던라이언은 블록체인 기술로 실생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목표라며, 콘크릿 그랜드 오픈으로 리셀 시장에서의 불공정 거래를 근절하고 누구나 안전하고 간편하게 NFT를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콘크릿을 운영하는 모던라이언은 현대카드와 멋쟁이사자처럼의 합작 법인으로 2022년 8월 설립됐다. 모던라이언은 현대카드의 독보적 브랜딩 역량과 멋쟁이사자처럼의 블록체인 기술력을 결합, ‘NFT 경험의 대중화’를 목표로 △티켓 △아트 △멤버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NFT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