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포디딕은 SD카드와 외장하드, USB, 하드 드라이브 등 저장 기기의 분실·손상된 파일 복구 전문 프로그램 4DDiG Windows Data Recovery의 새로운 버전인 V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에는 영상을 복구하는 동시에 AI 기반 기술로 화질을 강화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 4DDiG Windows Data Recovery (포디딕 윈도우 데이터 복구) Win 10.0 새로운 기능
4DDiG Windows Data Recovery (포디딕 윈도우 데이터 복구) (https://4ddig.tenorshare.com/kr/windows-data-recovery.html?linksource=newswire240127)프로그램은 윈도우 컴퓨터 및 외장 하드와 같은 저장 기기에 손상된 사진, 동영상, 메모장, 파일, 오디오 등 2000개 이상의 데이터 유형을 복구할 수 있다. 이번 새로 출시한 V10.0 버전은 동영상을 복구한 후 형식 오류로 열리지 못하는 문제를 개선했고, 복구한 영상을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I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복구한 영상의 화질도 강화한다. 이를 통행 더욱 고품질의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영상 복구 중 화질 강화 기능은 휴대전화 영상뿐만 아니라 캐논과 니콘, 소니, 고프로, DJI 같은 다양한 프로 카메라 장치에서도 적용할 수 있다. 개인과 전문가 모두 중요한 영상 데이터를 쉽게 복구하거나 최적화할 수 있다.
◇ 용의 해 맞아 20% 할인 설날 특별 이벤트
Tenorshare 4DDiG(테너쉐어 포디딕)은 많은 관심과 지지를 주는 사용자에게 다가오는 용의 해 설날 명절을 축하하고, 감사를 전달하기 위해 제품에 대한 20% 설날 특별 할인 이벤트 (https://4ddig.tenorshare.com/kr/store.html?linksource=newswire240127)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사용해 4DDiG 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