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즈윅, 자율 기술 역량 강화 위해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협력
상태바
브런즈윅, 자율 기술 역량 강화 위해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협력
  • 이재성
  • 승인 2024.02.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런즈윅, 자율 기술 역량 강화 위해 에이펙스에이아이(Apex.AI)와 협력
브런즈윅, 자율 기술 역량 강화 위해 에이펙스에이아이(Apex.AI)와 협력

레저용 해양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브런즈윅 코퍼레이션(Brunswick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BC)은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기술 및 미들웨어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 에이펙스에이아이(Apex.AI)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브런즈윅은 자사의 ACES(자율성, 연결성, 전동화, 공유 액세스) 전략의 하나로, 자신들이 꾸준히 발전시키고 있는 자율 솔루션 에코시스템에 Apex.AI의 Apex.Grace 및 Apex.Ida 기능 안전 인증 제품을 통합할 계획이다. Apex.AI의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은 자율 기술을 탑재한 선박에 대한 매끄러운 시스템 통합을 지원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박 운항 경험을 개선할 것이다.

Apex.AI의 소프트웨어 번들인 Apex.OS는 모빌리티와 스마트 머신 및 사물인터넷(IoT)용으로 안전성이 인증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Apex.Grace와 안전하고 보안성이 강화된 고성능 데이터 전송을 위한 Apex.Ida를 포함하고 있다.

브런즈윅의 브랜 페리먼(Brandon Ferriman) 자율성 및 ADAS 프로그램 디렉터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브런즈윅은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자율주행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기능 안전 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Apex.OS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Apex.AI의 얀 베커(Jan Becker) CEO는 “브런즈윅 코퍼레이션과 협력해 레저용 선박의 안전성과 기능성 및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Apex.AI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브런즈윅의 보트와 해양 산업의 현재 및 미래 센서 제품군에 쉽게 적용될 수 있다. 브런즈윅이 자율 도킹 기술을 통해 고객의 선박 운항을 개선하고 간소화하는 데 일조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pex.AI의 기능 안전 인증을 받은 프레임워크와 미들웨어를 통합함으로써 선주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기능과 성능을 누릴 수 있다. Apex.AI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는 브런즈윅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레저용 선박 라인업에 대해 탁월한 브랜드 및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브런즈윅이 기존에 밝힌 2025년 자율 솔루션 상용화 계획을 뒷받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