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에스, 한솔코에버와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구축 업무 협약
상태바
오디에스, 한솔코에버와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구축 업무 협약
  • 이재성
  • 승인 2024.02.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오디에스 장현석 본부장, 박경원 대표, 한솔코에버 반기동 대표, 이병대 본부장, 원영규 이사
왼쪽부터 오디에스 장현석 본부장, 박경원 대표, 한솔코에버 반기동 대표, 이병대 본부장, 원영규 이사

오디에스(ODS)와 한솔코에버가 22일 송도 스마트밸리 대회의실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혁신 기술로 알려진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의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을 위한 사업 협력 협약식을 박경원 ODS 대표와 반기동 한솔코에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 협약식은 ODS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DPA, Direct Print Aligner)의 글로벌 공급을 위한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을 위한 첨단 생산 기술과 스마트 공장을 목표로 양 회사 간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고자 개최됐다.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는 배큐엄 포밍(Vacuum forming) 방식과 달리 모델 생산이 없어 친환경적이면서, 높은 치아 밀착도로 효과적인 치아교정이 가능하게 한 혁신 기술로 글로벌 덴탈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ODS와 한솔코에버는 각 사 강점과 기술력을 결합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양산 체제(mass production system)를 구축, 앞으로 국내외 시장에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의 공급을 원활히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나아가 이번 해외 플랜트 수출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양 회사 주요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의 중요성과 기대 효과를 논의했으며, 양 사는 협력을 통해 더 나은 기술 혁신과 성장을 이뤄나가기로 합의했다.

ODS의 CMO 장현석 본부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ODS는 한솔코에버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 기술의 최전선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