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비스포크 AI 콤보’ 체험 고객으로 문전성시
상태바
삼성스토어 ‘비스포크 AI 콤보’ 체험 고객으로 문전성시
  • 정희
  • 승인 2024.03.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롯데 본점에서 삼성스토어 모델이 ‘비스포크 AI 콤보’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롯데 본점에서 삼성스토어 모델이 ‘비스포크 AI 콤보’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2월 24일 출시된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초반부터 흥행몰이를 하며 신제품을 체험하려는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한 대로 합쳐진 제품으로 △올인원 제품 최대인 15kg의 건조 용량 △단독 건조기 수준의 뛰어난 건조 성능 △AI 허브 등 편의 기능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 건조 용량 15kg: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드럼 모델의 건조 용량 중 최대(2024년 2월 16일 기준)

비스포크 AI 콤보는 25kg 용량 드럼 세탁기와 15kg 용량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한 대로 합쳐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특히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 중 국내 최대 건조 용량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 세탁 용량 25kg: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가정용 세탁기 기준
※ 4kg 이내 이불 세탁 가능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성능을 구현해 약 3kg 세탁물 기준 세탁부터 건조까지 99분 만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또한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필요 없이 한 대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가 높아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 면 35%, 폴리 65% 조성의 약 180g 남성용 셔츠 17장(3kg) 수준의 세탁물 기준 쾌속 세탁+건조 코스 사용 시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는 기존 화면 대비 면적이 9배 커졌다. 와이드 터치 스크린을 통해 세탁·건조 실행 외에도 △스마트싱스 연동 △날씨나 타이머 등의 생활 편의 기능 사용 △멀티미디어 시청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사용 경험을 확장했다. 기존 ‘비스포크 그랑데 AI’에 적용됐던 AI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이러한 다양한 강점과 더불어 희망소비자가 399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가성비는 물론 소비자들의 ‘가심비’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혼수·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삼성스토어에 제품 체험을 위한 대기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삼성스토어는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백화점 입점 매장을 포함한 전국 삼성스토어에 비스포크 AI 콤보를 진열했다. 또한 전문 매니저의 1:1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 설명을 제공하고, 고객의 평소 세탁·건조 습관에 따라 최적의 기능 및 설정 등을 추천해준다.

이와 함께 삼성스토어는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AI가전 시대를 맞아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AI 기능 강화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AI가전은 삼성스토어에서’라는 공식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