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신제품 2종 출시
  • 이재성
  • 승인 2024.03.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신제품 2종 출시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신제품 2종 출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을 선보인다.

기미잡티 관리를 위해 특별한 케어 제품을 찾는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욕망이 4050뿐만 아니라, 2030 세대까지 전 연령에서 화두가 되면서 더 효과 좋은 신제품을 사용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젊은 세대 사이에서는 제품 사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피부 흡수에 도움을 줘 사용 효과가 좋은 신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신제품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이런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출시된 신제품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에 시카 성분을 레이어링한 결정체인 ‘시카테카 샷 에센스’와 DMS의 순도 99% 고순도 비타민C, 고농축 미백 성분을 담은 하이드로겔 구조의 마스크다.

‘#비타샷마스크’라는 애칭이 있는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미세 자극을 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유효 성분 흡수를 촉진해 보들보들한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톤 밝기[1], 기미, 잡티, 주근깨 등에 따른 색소 침착 개선[2]을 도와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실제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 사용자들은 ‘눈에 띄던 기미, 잡티가 줄어든 것 같다’, ‘피부가 밝고 화사해진 것 같다’, ‘거친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것 같다’ 등 100%의 제품 만족도[3]를 보였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은 개인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으나, 사용 시 미세 자극으로 인한 따끔함이 발생할 수 있다. 대부분 세안 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함께 출시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는 만성 흔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한 제품 기획자가 직접 자신의 피부 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노란톤·브라운톤·흑톤 3가지를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 패치로, 이른바 ‘1타 3톤’ 케어 패치 제품이다.

기미나 잡티 색상 흔적이 고민되는 ‘흔적존’에 붙일 수 있는 반달 모양 패치로 스팟 패치를 15배 키워 넓은 흔적 고민도 한 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도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같은 하이드로겔 구조로, 사용 30분 이후 투명하게 변하면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마, 광대, 눈 밑, 입가, 턱 주위 고민 부위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도 사용 후 ‘칙칙하고 검었던 피부톤이 개선된 것 같다’, ‘노랗던 피부톤이 개선된 것 같다’, ‘피부 흔적[4]이 개선된 것 같다’ 등의 호평이 잇따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톱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비싸티테카의 신제품 화보도 공개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최근 론칭 이후 첫 브랜드 전속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싱그러운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한다.

한혜진이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 및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로 여성들의 롤모델로 꼽혀온바, 신제품 화보 속 모습이 티 없이 맑은 비타씨테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나온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최근 스피큘 성분 함유 화장품이나 고기능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사용 장벽이 낮아지면서 괄사 제품의 명가인 씨케이디 개런티드에서 ‘붙이는 뷰티 디바이스[5]’ 콘셉트를 비타씨테카 라인에 처음으로 차용해 출시하게 됐다”며 “자기 관리의 끝판왕 한혜진처럼 비타씨테카 신제품을 사용해 소비자들도 집에서 전문적인 기미잡티 케어를 손쉽게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는 출시 소감을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 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면세점(신세계, 인천공항 등) △온라인(쿠팡, 네이버, 카카오, 11번가, 티몬 등) 및 자사 공식 몰(https://ckdcos.com/) 등에서 만날 수 있다.

[1] 2주 사용 후 피부톤(밝기·브라이트닝) 개선에 도움, P&K 피부임상연구센타, 2024년 1월 30일 ~2월 14일, 시험 인원 24명
[2] 2주 사용 후 색소 침착(기미·잡티·주근깨) 개선, P&K 피부임상연구센타, 2024년 1월 30일~2월 14일, 시험 인원 24명
[3] 인체 적용 시험 대상자 설문 조사 결과 ‘보통’ 이상 응답률
[4] 색상 흔적
[5] 기기가 아닌 마스크팩을 의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