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료기기 회사 Stryker-청담해리슨병원, 척추내시경 발전의 새로운 지평 연다
상태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 Stryker-청담해리슨병원, 척추내시경 발전의 새로운 지평 연다
  • 정희
  • 승인 2024.03.1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청담해리슨병원 허동화 대표원장, 김현성 병원장과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Stryker의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청담해리슨병원 허동화 대표원장, 김현성 병원장과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Stryker의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청담해리슨병원은 의료기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Stryker Corporation이 척추내시경 수술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청담해리슨병원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지난 3월 6일 협력과 자문을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척추내시경 수술은 최소침습적 수술로 환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빠른 회복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담해리슨병원은 김현성 병원장, 허동화 대표원장을 비롯한 뛰어난 의료진과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척추내시경 수술 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Stryker는 청담해리슨병원의 척추 내시경 수술을 참관하고, 병원의 의료 시스템을 견학했다. 이를 통해 양측은 척추내시경 기구 개발에 있어서의 협력 가능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펼칠 수 있었다.

Stryker 측은 청담해리슨병원은 세계 의료 시장에서 척추 내시경 수술에 있어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의료기관으로, 이번 방문을 통해 양사가 함께 성장하며 척추 내시경 수술의 새로운 기술과 품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현성 병원장과 허동화 대표원장은 “자문과 협력을 위해 해외에서 방문해 주신 데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세계적인 의료기기 회사인 Stryker와의 협력을 통해 척추내시경 수술 발전과 환자 건강 증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의견을 밝혔다.

Stryker는 현대 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의료기기와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의료산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청담해리슨병원의 척추내시경 수술 전문성과 Stryker의 혁신적인 의료 기술이 결합하면 척추내시경 기술 발전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점에서 이번 방문은 전 세계 척추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