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뿌리오, 이미지 6개 한 번에 발송 가능한 ‘RCS 포토카드형’ 출시
상태바
다우기술 뿌리오, 이미지 6개 한 번에 발송 가능한 ‘RCS 포토카드형’ 출시
  • 정희
  • 승인 2024.03.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의 단체문자 사이트 ‘뿌리오’가 이미지 6개를 한 번에 발송 가능한 ‘RCS 포토카드형’을 신규 출시했다
다우기술의 단체문자 사이트 ‘뿌리오’가 이미지 6개를 한 번에 발송 가능한 ‘RCS 포토카드형’을 신규 출시했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운영하는 단체문자 사이트 ‘뿌리오’가 이미지 6장을 한 번에 발송할 수 있는 ‘RCS 포토카드형’을 신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RCS 포토카드형’은 기존의 이미지 전송 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사용자는 한 번에 최대 6장의 이미지와 내용을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이는 최대 3장까지만 발송 가능했던 기존의 이미지 전송 서비스와 비교해 획기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최대 6장의 이미지 발송으로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전달할 수 있고, 번호가 아닌 브랜드 명과 사진으로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선거 후보와 기업 사용자 모두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다. 또한 URL연결/전화걸기/일정등록 등 원하는 정보를 버튼 형태로 전달할 수 있어 편의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CS 포토카드형’에 이어 뿌리오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를 위한 ‘선거음성’ 서비스도 오는 25일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선거음성’은 선거 후보자의 녹음된 목소리를 자동 송출하는 서비스로, 선거운동 횟수(자동동보통신)에 포함되지 않아 한 번에 수만 명의 유권자에게 후보자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이번 RCS 포토카드형과 선거음성 서비스는 뿌리오의 기술력과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 기능”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요구와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뿌리오 ‘RCS 포토카드형’과 ‘선거음성’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뿌리오 홈페이지 (https://www.ppur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