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시설관리, 학교 인방 시설 무료 안전 진단 서비스 실시
상태바
한국스마트시설관리, 학교 인방 시설 무료 안전 진단 서비스 실시
  • 정희
  • 승인 2024.04.26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방 공사를 완료한 학교 건물 전경
인방 공사를 완료한 학교 건물 전경

학교 건물의 노후화는 단순한 시설 문제를 넘어 학생들의 안전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심각한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학교 건물의 안전성 강화를 위한 노력이 절실히 요구되는 상황이다. 특히 건물 외벽의 인방 갈라짐이나 떨어짐 등은 무시할 수 없는 사고 위험 요소로,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하다.

이러한 배경에서 학교 시설 안전 및 학교 공사 (https://bit.ly/4aRI2rK) 전문 업체인 한국스마트시설관리가 학교들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무료 안전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특허 받은 고유의 공법과 제품을 활용해 학교 건물의 외벽 인방 보수를 위한 상태 점검 및 솔루션 제안을 포함한다.

학교 건물의 안전성을 담보하는 것은 단순히 물리적인 보수를 넘어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안심하고 학습 및 교육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국스마트시설관리의 SSC 안전커버 시리즈는 내구성, 난연성, 경제성, 유연성, 관리 용이성의 다섯 가지 주요 장점을 갖추고 있어 학교 시설의 안전과 미관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다.

경기도 여러 학교에서 이미 시공 사례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받은 SSC 안전커버는 기존 갈바 제품 대비 시공이 수월하며, 비용, 품질, 관리 용이성 면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를 활용하면 학교들은 더욱 경제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학교 시설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시설관리는 이번 무료 안전 진단 서비스를 통해 학교들이 시설의 안전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예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학교 관계자 및 관리자들은 이 기회를 통해 학교 시설의 안전성 강화 및 장기적인 관리 계획 수립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국스마트시설관리는 학교 시설의 안전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과 예방 조치는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 환경을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조치라며, 학교들이 안전한 미래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