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어캣스튜디오, 한국색채통합예술협회와 공동으로 제1회 한불 어린이 미술만화 교류전 개최
상태바
미어캣스튜디오, 한국색채통합예술협회와 공동으로 제1회 한불 어린이 미술만화 교류전 개최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 승인 2019.11.11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그림 저장 및 보관 서비스 본격 전개 -

 

(주)미어캣스튜디오는 한국색채통합예술협회와 공동으로 제1회 한불 어린이 미술 만화 교류전을 본격적으로 개최,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색채통합예술협회가 오랜 기간 쌓아온 인프라와 미어캣스튜디오의 블록체인 기반 그림 저장 및 보관 서비스 기술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색채 심리상담 피드백 및 그림 저장 및 보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해 한국색채통합예술협회 임영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가 어린이 그림에 대한 새로운 가치 창출과 그림에 녹여있는 순수한 아이들의 생각과 이상이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따뜻한 감성으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며 "2019년을 기점으로 매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임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최종 심사에 오른 작품 및 학생을 대상으로 프랑스 낭트대학에서 전시가 가능하도록 하고, 향후 다양한 글로벌 협회 및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행사의 규모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미어캣스튜디오는 국내 어린이 그림에 대한 다양한 보관 및 저장 서비스에 대해 블록체인 방식으로 진행, 신뢰성과 대중성을 확보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