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엠소프트(대표이사 양철영)는 지난 5월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에서 주최한 ‘2024 인텔리전스 어워드’에서 재가장기요양 업계 최초로 ‘지능형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인텔리전스 어워드’의 ‘지능형 혁신 대상’은 지능정보시스템 관련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제품/서비스/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2004년 처음 시작됐다.
이지엠소프트는 요양기관 필수 프로그램 ‘이지케어’가 비영리 재가장기요양기관이 요양기관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요양기관이 요양서비스 제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업무 환경 제공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공단 정보 자동 반영 및 W4C/희망이음 정보 자동 반영: 요양서비스 제공 기관의 정보 관리 업무 간소화
· 통장 및 회계 데이터 자동 분석 및 자동 분개: 요양기관 특화 지식베이스 구축 활용
· 재가기관 필수 업무 분석과 신고 문서 자동 작성 및 신고 자동화: 업무 효율성 향상
이지엠소프트 주제홍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이지케어’를 이용해 주시는 7000여 모든 기관의 덕분이며, 탁월한 성과와 혁신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지케어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고 말했다.
이지엠소프트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6월 30일까지 ‘이지케어 감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이지케어 문자 5000포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0명 △주간보호 재무회계 서비스 3개월 무료 및 이용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지케어 홈페이지 또는 이지케어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