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팬딧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 전략’ 주제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스팬딧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 전략’ 주제로 세미나 개최
  • 정희
  • 승인 2024.06.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위한 전략’ 세미나(사진제공=스팬딧)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위한 전략’ 세미나(사진제공=스팬딧)

기업 비용 관리 플랫폼 기업 스팬딧이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 전략’을 주제로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7월 9일 삼성역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스팬딧은 기업 지출 및 비용 관리 플랫폼과 법인카드를 제공하는 B2B SaaS 기업으로, 현재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4000여 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성장이 정체됐거나 J커브를 고민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성장 모멘텀을 만드는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세일즈포스, 포트원, EY컨설팅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파트너사도 참여해 보다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첫 번째 세션은 스팬딧 송동윤 대표가 발표자로 나서 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지출 관리 방법과 전략을 전한다. 이어 포트원 한승호 CSO가 결제 인프라를 통한 지출 최소화 및 미래 매출 극대화 전략을 설명한다.

EY컨설팅 최정원 상무는 스타트업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디지털 기반 재무 관리 전략을 소개하고, 마지막으로 세일즈포스 배정열 본부장이 B2B SaaS 영업 및 포캐스팅 방법론을 설명할 예정이다.

송동윤 스팬딧 대표는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고민은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어느 회사나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성장 모멘텀을 위해서는 제품뿐만 아니라 경영지원, 재무, 영업 등 모든 영역의 고도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번 세미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선착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스팬딧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