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웨어 ‘AWS Public Sector Day 2024’ 참가
상태바
솔트웨어 ‘AWS Public Sector Day 2024’ 참가
  • 홍용석
  • 승인 2024.07.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트웨어 로고
솔트웨어 로고

솔트웨어는 지난 7월 4일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AWS Public Sector Day 2024’에 참가해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평가 서비스 ‘QMA (Quick Migration Assessment)’를 소개했다.

정부 기관, 비영리단체, 헬스케어, 교육, 우주항공 등 주로 공공기관 담당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솔트웨어가 소개한 QMA는 간소화된 이관 절차와 방법으로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을 해주는 사전 평가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쉽고 빠르게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으며, 비용 절감은 물론 보안성도 확보할 수 있다. 솔트웨어는 컨설팅은 물론 구축 안정화까지 클라우드 이관에 대한 모든 사항을 지원한다.

솔트웨어는 레드햇 기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K클라우드 등의 멀티 클라우드,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클라우드 전문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시작’을 주제로 개최된 ‘AWS Public Sector Day 2024’에서는 2개의 기조연설과 △교육 △헬스케어 및 리서치 △우주항공 & 비영리 3개 산업 트랙에서 24개의 다양한 주제발표가 있었다. 이를 통해 생성형 AI와 앱 현대화 등 IT 신기술, 그리고 이를 적용한 국내 사례가 소개됐다.

AWS Public Sector Day는 전 세계 30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