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라인, 2024 K-에듀테크 콘테스트 우수상 수상
상태바
티처라인, 2024 K-에듀테크 콘테스트 우수상 수상
  • 이재성
  • 승인 2024.09.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K-에듀테크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 티처라인 김경룡 대표
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K-에듀테크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 티처라인 김경룡 대표

에듀테크 기업 티처라인이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지털교육협회가 주관하는 ‘2024 K-에듀테크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K-에듀테크 콘테스트’는 첨단 기술을 적용한 교육 관련 제품의 우수성과 교육 현장 활용성을 중점적으로 심사하는 대회로, 매년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와 함께 진행된다.

콘테스트에서 ‘교육환경구축·행정관리 혁신’ 부문에 지원해 우수상(한국디지털교육협회장상)을 받은 티처라인은 학교 교육 현장의 인력 구인문제를 탁월하게 해소할 수 있는 ‘티처라인 School’ 서비스의 혁신성과 AI 기반 계약직 교사 채용 과정 간소화하는 SaaS 서비스의 효율성을 통해 교육 현장의 채용 행정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상에 선정됐다.

티처라인이 론칭한 실시간 전국 공고 매칭 서비스 ‘티처라인 APP’은 현재 전국 약 6000명의 교사들이 사용 중이다. 최근에 출시된 ‘티처라인 School’과 연동을 통해 더욱 실효성이 강화되면서 도입하는 학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김경룡 티처라인 대표는 “교육부가 주관하는 큰 대회에서 수상하게 돼 티처라인의 서비스가 학교 현장에서 효과성을 인정받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교사 채용 매칭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교사 채용 매칭 시장을 선도하는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티처라인은 앞서 8월 개최된 ‘2024 에듀플러스위크 어워즈’에서도 혁신적 채용 플랫폼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 쾌거와 동시에 교육 현장에서의 필요성을 계속 입증하고 있다.

시상식이 열린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국내외 230여 개 기업의 에듀테크 제품과 서비스가 전시되며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