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경기스타트판교 2019 데모데이 개최
상태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경기스타트판교 2019 데모데이 개최
  • 박문숙
  • 승인 2019.11.27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경기스타트판교 데모데이 포스터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가 운영 중인 스타트업 육성 지원프로그램 ‘경기스타트판교’의 1기 성과발표회인 ‘2019 경기스타트판교 데모데이’가 12월 2일(월) 판교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7층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와 성남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6월부터 6개월 동안 진행된 ‘경기스타트판교’ 액셀러레이팅의 최종 마무리 행사로 16개 팀이 참가해 IR피칭과 전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투자사를 비롯한 융복합 콘텐츠 전문가와 업계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프로그램 운영기간 동안의 참가기업 성과 분석은 물론이고, 후속지원 및 투자 가능성을 타진할 예정이다.

데모데이는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를 개발한 △작당모의의 윤정하 대표가 첫 번째 키노트 스피커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2년간 5억원의 연구 개발비를 지원받는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던 선배 기업인△혼밥인의 만찬(대표 전성균) △블루레오(대표 이승민) △더맘마(대표 김민수) 3개사의 팁스 성공사례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이번 데모데이를 통하여 그동안 맺은 결실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융복합 콘텐츠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데모데이에 참여한 스타트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임팩트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기스타트판교 데모데이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여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판교클러스터센터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경기스타트판교’는 경기도 융복합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2019년은 총 25개 팀에 △자금지원 3억원 △법률·지식재산권(IP) 및 비즈니스모델(BM) 등 1대1 전문가 멘토링 △스킬업 교육 △벤처캐피털리스트(VC)를 대상으로 한 해외 IR 등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