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업코리아, 제7회 월드식품박람회 참석
상태바
웰니스업코리아, 제7회 월드식품박람회 참석
  • 이새연
  • 승인 2019.12.0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스토어를 통해 미병 치료의 새로운 방법 제시 및 영업 및 마케팅 전개 시작-

 

(주)웰니스업코리아(대표 : 오세웅)는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제7회 세계식품박람회에 참석, 미병의 새로운 표준으로 제시되고 있는 '피어스토어'를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한 '피어스토어'는 미병(병이되기 이전 단계) 단계의 고객을 대상으로 웰니스업코리아가 기개발한 14가지 증상별 개인별 맞춤형 건강 식단 21일 프로그램 및 새로운 형태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중에. 시니어 계층들에게 커다른 인기를 끌어서, 조만간 시니어 타깃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웰니스업코리아에서는 연령대별, 성별 등 개인의 미병 상태를 체크한 후, 이에 맞는 건강 식단을 제공하게된다.

웰니스업코리아가 향후 선보일 다양한 건강 식단 및 미병 관리 프로그램은 갈수록 증대되는 의료비 지출과 상시적인 개인의 건강관리 영역에서 큰 역할을 기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업 파트너와의 제휴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대해 웰니스업코리아 오세웅 대표는 "우리 회사는 최근 상호를 '페어'로 변경하고, 미병 관리 및 온국민 건강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라며 "원천기술 기반의 다양한 개인별 맞춤 식단 및 미병 관리 프로그램 확산에 온 힘을 다할 계획"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