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모빌리티, 발렛파킹 플랫폼 ‘발렛리노’에 보험 서비스 론칭
상태바
넥스트모빌리티, 발렛파킹 플랫폼 ‘발렛리노’에 보험 서비스 론칭
  • 이재성
  • 승인 2025.03.1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렛리노’ 로고
‘발렛리노’ 로고

넥스트모빌리티는 자사가 운영하는 발렛파킹 플랫폼 ‘발렛리노(VALETRINO)’에 보험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발렛리노 보험 서비스는 발렛파킹 업체와 기사들의 부담을 덜고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발렛파킹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넥스트모빌리티는 삼성화재의 보험에 가입해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경쟁력 있는 발렛리노 앱 서비스 요금을 제공한다. 기존 발렛파킹 업체들이 매달 수백만원에 달하는 높은 보험료를 감당해야 했던 문제를 해결했으며, 기존 주차장배상책임보험과 달리 주차장 밖의 도로에서 발생한 사고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한편 발렛리노는 이번 보험 서비스 외에도 발렛파킹 업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업체는 비용 절감과 서비스 품질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으며, 고객은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발렛파킹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발렛리노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발렛파킹 전용 보험 서비스: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보상 절차로 발렛파킹 기사 및 고객의 부담을 완화
- 차량 수리비 절감: 전국 공업사 및 렌터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수리비를 제공
- 구인·구직 플랫폼: 발렛파킹 기사들에게는 더 많은 취업 기회를, 발렛파킹 업체에는 인력난 해소를 지원

넥스트모빌리티는 발렛파킹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글로벌 시장 확장을 통해 발레 파킹 산업의 표준을 새롭게 정의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넥스트모빌리티는 국내 주요 발렛파킹 업체들과 협업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시장 진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