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 레시피 “따뜻한 집밥 한 끼 하실래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출간
상태바
만개의 레시피 “따뜻한 집밥 한 끼 하실래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출간
  • thomas yi
  • 승인 2020.01.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표지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호응을 받았던 만개의 레시피가 4000만이 다녀간 요리 블로거이자 만개의 레시피 인기 쉐프인 김태정(이하 행운) 씨와 손잡고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은 4000만명이 다녀가고 하루 2만5000명이 다녀가는 유명 블로거인 행운의 집밥 레시피를 모아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레시피를 제공한다.

지은이인 행운은 딸에게 집밥 레시피를 알려주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차린 식탁과 소소한 살림 이야기를 공개해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가족에 대한 애정을 많은 사람에게 나눠 주고 있다.

◇집밥 전도사, 행운의 특급 요리 비법

집밥 한 끼에 힐링하는 사람들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긴 행운의 10년간의 기록.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방문하는 그녀의 블로그 속 노하우가 담겨있다.

◇엄마표 밥상의 품격

쌍둥이 엄마 행운이 가족을 위해 만든 밥상 레시피를 전부 공개한다.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법! 늘 밥상에 오르는 익숙한 반찬과 국, 찌개지만, 행운만의 팁으로 더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만들어보자.

◇집밥의 모든 것

고단한 월요일은 피로를 풀어주는 소울푸드로, 금요일은 심야식당처럼 맛깔나는 안주로 한 주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상황별 추천 요리 모음!

만개의 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속 집밥 레시피를 통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분들이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만개의 레시피 개요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앱이다. ‘오늘은 뭘 해 먹지?’라는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만개의 레시피는 10만여 개 레시피 가운데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레시피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만개의 레시피 요리연구팀은 오늘도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맛 검증까지 해 실패 없는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요리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게 각종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여러 SNS 채널과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한다. 번거로운 재료 준비는 줄이고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초밀착 생계형 레시피로 집밥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만개의 레시피가 출판한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과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은 출간 즉시 온·오프라인 서점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가 되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