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디알, 일본여행을 취소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토큰 에어드랍을 진행
상태바
에이디디알, 일본여행을 취소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토큰 에어드랍을 진행
  • thomas yi
  • 승인 2019.07.23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여행상품의 예약 취소 내역을 인증하면 ADDR 토큰 1천개를 에어드랍 해준다고-

 

에이디디알(대표 차유준)은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일본여행을 취소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토큰 에어드랍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는 전국적으로 불매운동이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불매운동 동참을 권장하고 자발적인 불매운동 후 SNS인증샷을 남기는 문화도 새롭게 생성되고 특히 여름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주요 인기 여행지로 여겨졌던 일본을 여행 대상지에서 제외하고 있다거나 이미 예약했던 상품 예약을 취소하는 분위기도 이어지고 있는 추세에 따른 것이다.

특히 기존의 불편한 주소입력 시스템을 편리하게 하면서도 안전한 보안과 암호화에 기여하는 어드레스(ADDR) 플랫폼을 운영 중인 에이디디알은 기존에 예약했던 일본여행상품의 예약 취소 내역을 인증하면 ADDR 토큰 1천개를 에어드랍 해준다고 밝혔다. ADDR 토큰은 23일 현재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73원에 거래되고 있는 중으로써 금번 에어드랍이 적용될 경우 73,000원의 가치가 되며 이를 에이디디알에서 보전해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예약 취소 내역을 어드레스 토큰 톡방에 올리거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되며 취소일자는 2019년 7월 22일 이후 취소한 내역만 해당된다. 접수는 오는 8월 14일까지이며 8월 15일 일괄 지급된다.

한편, 어드레스 플랫폼(www.addrcoin.io)은 모든 주소를 스마트폰에 저장하는 기능과 함께 주소를 친구간에 교환하거나 주소정보의 자동 업데이트, 내비게이션 연동 길찾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플랫폼으로, 한 번의 주소인증을 통하여 웹사이트 회원가입 및 상품구매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도 있도록 해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기존의 어려운 국문, 영문 주소입력 방법을 간편하게 바꾼 서비스로 주소입력 및 주소변경 트랜젝션 발생시 해당 사용자에게 토큰으로 보상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차유준 대표는 “이번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일본여행을 취소하시는 분들에게 해약수수료의 일부를 보전해드리는 방법으로 에어드랍을 진행하게 됐다”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불매운동이 이어지고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들을 꾸준히 궁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