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오션, 스크린스포츠 산업 활성화 본격 시동
상태바
소프트오션, 스크린스포츠 산업 활성화 본격 시동
  • 이재성
  • 승인 2020.04.0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워,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 계기로 관련 시장의 새로운 기회 창출 -
사진은 소프트오션이 내놓는 골프워 시뮬레이션 모습
사진은 소프트오션이 내놓는 골프워 시뮬레이션 모습

 

스크린스포츠 개발 전문회사 ㈜소프트오션이 글로벌 스크린 스포츠 시장 개척을 위해 본격 출범한다.

이번에 출범하는 소프트오션은 글로벌 스크린 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수년간 개발에 전념해온 개발 기술과 글로벌 마케팅력을 바탕으로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및 유럽 지역으로 본격 진출해나갈 예정이다.

그와 관련해서 첫번째 프로젝트로 ㈜소프트오션은 스윙분석 시뮬레이터 신제품 ‘골프워EX’를 이번달 출시한다고 전했다.

골프워EX는 초고속카메라 센서로 촬영한 볼의 분석을 통해 비거리, 스핀량 등 16가지 분석 데이터를 사용자에게 보여준다.
자체 개발한 IR센서 기술을 통해 임팩트시 볼의 스핀과 발사각, 구질 등을 정확히 분석해 전문적인 레슨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궁금해 하는 데이터를 스틸영상을 통해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골프워EX는 플로어 및 천장에 설치된 투카메라 센서를 통해 실제 볼의 궤적을 최대한 정확히 구현하며 후방카메라를 통해 클럽헤드 및 샤프트 움직임까지 스윙 전 구간을 선명한 영상으로 제공하여, 실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한편, ㈜소프트오션은 다양한 제휴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골퍼의 실력 향상을 위한 골프시뮬레이터 제작에 힘을 쏟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