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오션,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마케팅 본격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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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오션,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마케팅 본격 시동
  • 이재성
  • 승인 2020.04.13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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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킹덤글로벌파트너스와 함께 골프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본격적인 시장 진입 예고 -

 

소프트오션이 킹덤글로벌파트너스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소프트오션은 4월 1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킹덤글로벌파트너스와 중국 시장 진출에 관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내 골프 교육 시뮬레이션 교육 시장을 1차 타깃으로 본격적인 시장 확장을 꾀하고 있다.

현재 소프트오션은 기존 골프 시장의 혁신을 가져올 3개 기술의 특허 출원 및 기술 개발을 완료하고, 관련 전문가 그룹과 함께 시장 진출에 관해 조율해나가고 있다. 4월중으로 국내 관련 협회 및 중국 내 기업과 업무 협약 및 계약 진행이 예정되어 있기도 하다. 

이번 협약에 대해 킹덤글로벌파트너스 유인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우리 킹덤글로벌은 중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상대로 오랜 기간 시장 진출의 노하우와 경험을 지니고 있다. 이번 소프트오션이 개발한 신기술은 골프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확신하고 있으며, 빠르게 시장 진입이 가능토록 적극 협력해나갈 것"임을 밝혔다.

한편,  소프트오션은 골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크린스포츠 시뮬레이션 원천 기술을 블록체인 보상 기반으로 해서, 코로나 이후 확산될 비대면 스포츠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혀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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