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인증 기술 활용한 비대면 배송 안전 시스템 개발
상태바
바이오 인증 기술 활용한 비대면 배송 안전 시스템 개발
  • 이새연
  • 승인 2020.04.1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오버튼임팩트,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를 통해 B2B 서비스 모델 개발 -
바이오버튼임팩트는 비대면 배송 안전 시스템을 통해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바이오버튼임팩트는 비대면 배송 안전 시스템을 통해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바이오버튼임팩트가 바이오 인증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배송 편리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번에 개발한 시스템은 기개발한 하드웨어와 클라우드 방식의 지문 인식 확인 시스템을 결합해,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은 배송 온 물건을 확인할 수 있고, 관련 정보는 회사 및 고객에게 전송되어 정확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많은 문제가 되었던 오배송 및 배송 정보 전달 등에 있어서 문제점을 개선하고, 이해관계자들간에 보상 시스템을 연결, 안전과 보상을 겸하고 있어 관련 시장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바이오버튼임팩트는 비대면 시장의 확대에 따라 관계 회사들과의 협업 및 제휴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며, 조만간 보상 시스템이 확정되는데로 별도의 보상 생태계를 지닌 모바일앱의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에 관련 제품의 개발을 주도한 김광호 CTO는 "오랜기간 바이온 인증 및 센싱 전문가로서, 코로나로 인해 갈수록 확산될 비대면 방식의 접촉에 우리 회사의 기술이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글로벌 비대면 배송 편리 플랫폼의 새로운 표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힌다.

이에 따라, 바이오버튼임팩트는  빠른 시간 내에 시범 서비스를 전개하고, 관련 사업 파트너 및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