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효율적인 재택근무 위한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다우데이타, 효율적인 재택근무 위한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 출시
  • 홍용석
  • 승인 2020.04.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상담 및 체험판 제공… Microsoft Teams, Autodesck BIM 360, Timekeeper 등 패키지 포함
스마트워크 이미지
스마트워크 이미지

국내외 소프트웨어 총판사 다우데이타(대표이사 김익래, 이인복)가 최근 변화하는 기업의 근무 환경에 맞춘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우데이타는 상담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해당 솔루션의 무료 사용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 맞춤형 솔루션 찾기 위한 무료 상담 및 체험판 제공

최근 많은 기업이 협업 플랫폼, 화상회의와 같은 원격 솔루션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지만, 시중에 출시된 너무 많은 솔루션 때문에 선택과 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기업 및 단체들이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 원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직접 선별한 스마트 워크 솔루션들을 추천함과 동시에 체험판을 제공하여 손쉽게 재택근무 및 유연 근무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게 목적이다.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무실 환경과 같은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7가지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에는 ‘공동작업을 위한 협업 플랫폼’, ‘근무시간 관리 솔루션’, ‘무료 화상회의’, ‘기업용 SSL VPN’, ‘방화벽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협업 플랫폼의 경우 팀원들과 채팅 및 파일 공유를 손쉽게 할 수 있는 Microsoft Teams(팀즈)와 설계 및 제품 공동작업을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Autodesk BIM 360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라이프사이즈의 무료 화상회의 소프트웨어, 주 52시간 근무시간 관리를 위한 솔루션 TimeKeeper와, 업무용 데스크톱을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가상화 및 VPN 솔루션으로 Citrix, Sophos, Aegis 제품이 제공된다.

대부분의 스마트 워크 솔루션은 상담을 신청하면 솔루션이 도입되기 전 일정 기간 무료 버전이 제공된다.

상담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다우데이타 고객지원 홈페이지 다우멤버스의 스마트 워크 솔루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