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 바이낸스 제휴사 합류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 바이낸스 제휴사 합류
  • 홍용석
  • 승인 2020.04.23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가 바이낸스 제휴사로 합류했다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디지털 자산 중국 대형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제휴사로 합류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을 활용해 커뮤니티 성장과 활성화에 특화된 메신저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이번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네스트리는 바이낸스 제휴사로서 바이낸스 거래소와 관련된 사진, 비디오, 기사를 활용해 독창적인 콘텐츠를 작성하고 바이낸스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협력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네스트리는 웹사이트에 바이낸스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배너 광고와 레퍼럴 링크를 제공받아 게재할 수 있다.

네스트리는 바이낸스 제휴 프로그램은 중국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의 커뮤니티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바이낸스 제휴사 합류를 통해 신규 시장 개척과 매출 향상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의 커뮤니티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로 국내외 많은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간편하고 안전한 금융 거래를 돕고 있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