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여행 및 숙박 관련 종합 서비스 플랫폼 루넥스, 코인원 거래소 상장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여행 및 숙박 관련 종합 서비스 플랫폼 루넥스, 코인원 거래소 상장
  • 홍용석
  • 승인 2020.04.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여행 및 숙박 관련 종합 서비스 플랫폼 루넥스(ROONEX)가 코인원 거래소애 상장했다

블록체인 기반 여행 및 숙박 관련 종합 서비스 플랫폼 루넥스(ROONEX)가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Coinone)에 상장한다고 23일 밝혔다.

RNX 토큰은 중소형 숙박 시설을 대상으로하는 IT 운영 플랫폼인 루넥스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이번 상장을 통해 코인원 거래소에서 RNX 토큰을 원화로 사고팔 수 있게 됐다. 국내 거래소 공식 상장은 캐셔레스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루넥스는 클라우드형 숙박 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예약, 정산, 이벤트, 구매 자재 등 객실 운영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숙박 사업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한다.

현재 루넥스는 웨스틴조선, 라마다, 스카이파크, 베니키아 등 다양한 숙박업소에 해당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루넥스는 국내 4대 거래소로 손꼽히는 유명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RNX 토큰 활성화와 유동성 확보를 위해 국내 주요 거래소 상장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