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페멕스, 수수료 없는 현물거래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페멕스, 수수료 없는 현물거래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 홍용석
  • 승인 2020.05.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수료 없는 현물거래 서비스를 출시한 페멕스
수수료 없는 현물거래 서비스를 출시한 페멕스

 

암호화폐 거래소 페멕스(Phemex)가 수수료 없이 현물거래를 할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달에 9.9달러의 가격으로 페멕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면 수수료 없이 원하는 만큼 현물 거래할 있다. 현재 페멕스 공식 사이트(www.phemex.com)에서 모든 기존 회원 신규 회원에게 프리미엄 멤버십 7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고 있다.


페멕스는 업계 최초로 회원에게 암호화폐 무료 거래를 제공하는 현물 파생상품 거래소이다. 프리미엄 멤버십 패키지는 30일에 9.99달러, 90일에 19.99달러 1년에 69.99달러 3가지 종류가 있다. 유저는 언제든지 프리미엄 멤버십을 연장할 있으며 멤버십이 만료 무조건 종료할 있다.

일반적으로 거래소는 일정한 입금 거래량에 도달한 고가치 고객에게만영수수료 제공한다. 그러나 페멕스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회원들을 거래를 즐길 있도록 한다. 또한 본인이 프리미엄 멤버이면 친구에게 30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 체험권을 선물할 있어 프리미엄 멤버십의 혜택을 더욱 확대할 있다.

페멕스의 공동 설립자인 Jack Tao페멕스의 목표는 블록체인의 사명과 일치해 바로 금융 거래를 촉진시키는 것이다. 우리는제로의 시대 구축하고 있어 거래 수수료를 대신해 매우 저렴한 멤버십 비용으로 제로 거래 비용의 특권을 멤버에게 제공한다. 비용 절감의 목적을 가지고 회원에게 우리 서비스의 모든 장점을 부여준다. 고객의 요구를 언제든지 최우선으로 고려해 통합적인 금융 서비스 공급사가 되는 것을 우리 회사의 목표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현물 거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은 바로 제일 좋은 증명이다.”  말했.

현재 프리미엄 멤버는 USDT 사용해 BTC, ETH, LINK, XRP 4가지 종류의 암호화폐를 무료로 거래할 있어 예약 주문 한도 없는 즉시 출금 기능을 즐길 있다. 일반 회원이면 0.02BTC 이상을 입금해 BTCUSD 계약을 1000달러 상당의 거래를 완수하면 프리미엄 멤버십30 무료 체험권을 획득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