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 퍼포먼스마케팅 상품 본격 유통 전개
상태바
중국 내 퍼포먼스마케팅 상품 본격 유통 전개
  • 이재성
  • 승인 2020.06.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하나웨이교역, 중국 웨이중 등과 한국 기업들의 중국내 마케팅 위한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런칭 -
하나웨이교역과 중국의 웨이중
하나웨이교역과 중국의 웨이중

 

(주)하나웨이교역(대표 : 엄주량)은 중국 웨이중과 함께 중국 내 N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을 본격 가동한다. 이를 통해 중국에서 안정적 타깃 매출 확보를 원하는 한국 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전용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현재 (주)하나웨이교역은 중국 북경 중관춘 내 웨이중(연계 파트너  및 멤버 : 1천2백만명)과 기존에 맺어온 한국 내 독점적 관계를 더 확장해 한국 내 스타트업의 실제 매출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채널 구축과 한국 내 중소기업의 유통 채널 확보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주)하나웨이교역은 북경 내 100% 외자기업 설립과 하얼빈 물류창고 확보를 통해 안정적 사업 수행의 기반을 조성했고, 당메이(5억 1천만명), 중국 장애인협회(9천만명)의 데이터 공유를 통해 마케팅 채널 구축의 근거를 확보했다.

이밖에도 (주)하나웨이교역은 중국 내 유력기업과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구축에 나서서, 더 많은 한국 기업들과의 협업 채널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