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면왕, 그루토와 트리즈 합작법인으로 국내외 영업 본격 전개
상태바
(주)라면왕, 그루토와 트리즈 합작법인으로 국내외 영업 본격 전개
  • 정희
  • 승인 2020.07.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블록체인 인증 기술 바탕으로, 비대면시대 지역 농수산물 판매에 도움줄 예정 -

(주)라면왕이 디지털화 1단계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바이오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다.

라면왕은 6월 7일 모니터를 통해 5개국가 언어로 주문을 완료하고 2분 내에 정확하게 식음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이는 (주)빅트리와 (주)그루토가 합작으로 준비, 진행해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비대면 사회의 한국 대표 상품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다. 현재 라면왕은 자체 캐릭터 및 홍보 채널을 진행 준비중이고, 완료되는데로 전국 지자체 캐릭터와 결합하는 새로운 개념의 라면 문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예를 들면 라면왕 캐릭터와 청양 고추 캐릭터가 결합한 문화 컨텐츠를 구성하고, 청양고추의 특이한 맛이 결합한 청양고추라면 자판기를 내놓게 된다. 그리고 그 청양고추라면은 오직 청양에서만 먹을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농가의 특산물 유통에 일조하고, 공공기관 곳곳에 자판기 설치를 통해 관광객 유입 및 일자리 창출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주)라면왕은 유저 기반의 블록체인 플랫폼화 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이는 향후 비대면 사회의 전면적 확산에 따른 비대면 누들 산업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해 제품 자체의 디자인 능력 향상과 영업 및 마케팅 역량 구축에도 힘써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