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의 중국내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본격 착수 -
(주)하나웨이교역(대표:엄주량)이 중국 내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하나웨이교역은 중국내 N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텐센트 웨이줌의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중국장애인협회(9천만명 회원)의 데이터 공유를 통해 마케팅 채널 구축의 근거를 확보했다.
이번 체결은 중국 흑룡강성의 성도인 하얼빈장애인협회와 업무 전반에 대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의 하나이다. 이밖에도 현재 하나웨이교역은 한국 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점차 확장되고 있는 중국 내 퍼포먼스 마케팅 수요에 대응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하나웨이교역은 하얼빈보세개발특구의 통관대행사인 '헤이룽장성랑텀종합수출입무역공사' 로부터 한국 통관 무역 대리 업무를 위임받았고 수권서를 확보, 향후 증대되는 비즈니스 수요에 대비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