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케이헬스케어, 영국산 브랜드 ‘헬스앤비’ 국내 구매 대행 진행
상태바
유케이헬스케어, 영국산 브랜드 ‘헬스앤비’ 국내 구매 대행 진행
  • 김대오
  • 승인 2020.07.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핼스앤비 브랜드 로고

영국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전문업체인 유케이헬스케어는 최근 영국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헬스앤비’ 브랜드를 녹색식품전문회사인 영국 LH소싱과의 제휴를 통해 구매 대행 및 국내 수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유케이헬스케어는 이를 기반으로 국내의 우수한 원료를 가공해 EU내 건강식품시장을 공략한다.

‘핼스앤비’ 제품군은 1995년부터 영국에서 검증된 포뮬라로 제조된 제품군이다. 영국내에서도 25년간 많이 신뢰받는 제조업체가 만든 제품군이다. ‘헬스앤비’는 100% 재활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하며, 채식주의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보조 식품군이다. 모든 제품은 GMP인증시설에서 ISO 9001표준에 의해 영국에서 100% 생산된다.

‘헬스앤비’를 생산하는 제조사는 1995년 설립, 영국에서 건강기능식품 제조에 대해서 신뢰할 수 있는 회사이다. 또한 지구를 지키기 위한 녹색환경을 위해 모든 제품을 100% 재활용가능한 용기를 사용하고 채식주의자도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영국 LH소싱은 제품에 대한 가성비와 품질이 가장 중요하며, 우리는 제품 제조 시 가능한 최고의 천연원료를 사용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유케이헬스케어는 최근 중국산 저가 원료 논란등 소비자의 의구심을 해소하고자 소비자가 신뢰할 만한 제품인 영국 LH소싱 ‘헬스앤비’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게 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에서 구매 대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케이헬스케어 개요

유케이헬스케어는 영국산 건강기능식품을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항상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까다로운 영국의 GMP 인증을 통과한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