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에 경리나라 보급한다
상태바
웹케시,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에 경리나라 보급한다
  • 홍용석
  • 승인 2020.08.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는 협약식 이후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2000여 개 기업에 경리나라를 보급한다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는 오피스 플랫폼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와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의 경리 업무 자동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솔루션을 공급하고 무료 방문 컨설팅을 제공해 공유 오피스 이용 기업의 업무 혁신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국내 오피스 플랫폼 업계 1위 업체인 패스트파이브는 다양한 규모의 사무 공간과 편의 시설을 개인 및 법인 사업자에 임대한다. 현재 서울 강남 지역을 시작으로 홍대, 성수, 을지로까지 2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총 입주 멤버 수만 1만7000명에 달한다.

웹케시와 패스트파이브는 △입주 기업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확대 △전담 매니저 및 세무사 무료 컨설팅, 교육 △모바일 경리나라를 포함한 경리나라 부가 상품 2개까지 1년 무상 제공 등의 협력을 이어 나간다.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은 경리나라를 통해 경리 업무 자동화, 편의성 확대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웹케시의 국내 최초 경리업무 전용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는 소기업·소상공인과 같은 규모가 작은 기업과 사업자의 경리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경리나라는 △증빙/영수증 관리 △통합계좌관리 △급여/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송금 △스마트 비서 △지출결의서 관리 △외상 관리 △부가세 신고 준비 △시재/영업 보고서 등 소기업 및 소상공인 경리 업무에 반드시 요구되는 핵심 기능만 담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제공한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혁신적인 오피스 공간을 제공하는 패스트파이브와의 경리나라 제공 협력을 통해 입주 기업의 경리 업무 혁신을 실현하는 것이 목표”라며 “웹케시는 다양한 업계 및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경리 업무 자동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