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면왕, 웹사이트 오픈 및 C2M 마케팅 본격 전개
상태바
(주)라면왕, 웹사이트 오픈 및 C2M 마케팅 본격 전개
  • 이새연
  • 승인 2020.08.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지자체와 함께하는 특산물 라면 시리즈 본격 출시 예정 -
8월 15일 오픈한 라면왕 웹페이지(www.ramenwang.com)
8월 15일 오픈한 라면왕 웹페이지(www.ramenwang.com)

 

(주)라면왕이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8월 15일 기점으로 오픈한 웹 및 모바일 페이지는 비대면 시대에 글로벌 시장에서 벤딩머신의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디바이스와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성과 신뢰성을 담보한 토큰 이코노미를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에 내놓는 라면왕 플랫폼은 디바이스를 담보로 하는 토큰의 가치에 대해 자산의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형 뚝배기 기술을 접목, 다양한 라면 시리즈 뿐만 아니라 향후 한국의 다양한 조리 음식 자판기를 내놓을 예정이다.

한편, (주)라면왕은 우선적으로 주요 지역의 특산물과 결합한 라면 시리즈를 연구, 개발한 라면왕 플랫폼을 내놓을 예정으로 지자체의 특산물 유통 및 전국 단위의 결제가 가능한 토큰형 시스템을 결합한다.

이밖에도, 라면왕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카드 시스템과 청소년들이 간단한 설문이나 기업의 광고에 반응하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라면왕 페스티벌, 라면왕이 전세계 라면왕들과 만나서 벌이는 라면 배틀 웹툰 시리즈 등 스토리 기반의 새로운 누들 문화 창출에 이바지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