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블록, 블록체인 생태계 진입에 따른 첫번째 토큰 세일 정책 발표
상태바
태권블록, 블록체인 생태계 진입에 따른 첫번째 토큰 세일 정책 발표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 승인 2019.08.12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큰명은 'MART' 발행을 통해 글로벌 태권도 및 martial art 생태계 구축 -

 

(주)태권블록(대표 : 신창섭)이 5월 창립 이후 8월 14일 처음으로 토큰 생태계 구축에 따른 정책 설명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투자가 미팅을 진행한다.

이는 향후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무도 생태계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선점, 투명한 수련 이력 관리와 공유 도장 서비스를 단계별로 구축해나가기 위한 것이다.

한편 (주)태권블록은 각국의 주요 태권도 관계자 및 최고 단계의 무술 고수들의 잇따른 지지와 성원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큼 다가서고 있다. 

특히 중국, 미국, 멕시코, 유럽 지역의 주요 태권도 사범 및 관계자들이 속속 어드바이저로 합류, 미래 가치에 대한 기대감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블록체인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무술의 질적 성장과 대중적인 기반 조성에 이바지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발표에 대해 (주)태권블록 신창섭 대표는 "태권도의 진정한 글로벌화와 무술의 개인별 가치를 잘 융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로 대한민국의 무도를 다시금 세계로 확산하고, 태권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술 생태계에서 적극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는 서비스로 육성해나가기 위한 것"임을 말한다.

 

행사 장소 :  히브루스 코워킹센터(서울시 마포구 서강로 144, 동인빌딩 10층)

행사 시간 : 8월 14일 저녁 6시 30분

관련 문의 : 신창섭 대표 (010-8253-42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