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에듀, 새 단장한 코딩 학습 플랫폼 ‘클레버메이트’로 SW·AI 콘텐츠 및 교육 정보 망라
상태바
마르시스에듀, 새 단장한 코딩 학습 플랫폼 ‘클레버메이트’로 SW·AI 콘텐츠 및 교육 정보 망라
  • 이새연
  • 승인 2020.11.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딩 학습 플랫폼 ‘클레버메이트’의 리뉴얼 이미지

코딩 교육 전문기업 마르시스에듀(대표이사 박용규)가 코딩 학습 플랫폼 ‘클레버메이트’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최근 비대면(언택트) 교육 및 관련 교육자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교육자료 검색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 단장을 마친 클레버메이트는 언플러그드 학습부터 블록코딩, AI(인공지능) 코딩까지 미래 시대를 준비하는 다채롭고 풍성한 무료 SW·AI 교육 콘텐츠를 담아냈다. 강사 및 학생의 심화 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교육 자료도 눈에 띈다.

오조봇, 대시, 클레버블록, 샘랩, 스트로비, 마이크로비트 등 각 교구별 교육자료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관련 자료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으며, 교구별 기초 사용법과 심화 활용법, 웹북, 교과연계 교육 콘텐츠 등 다채로운 STEAM 교육 콘텐츠 또한 제공한다.

유저가 원하는 교육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인 화면 상단에 검색창을 배치했으며, 강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을 제공해 맞춤형 코딩 교육 또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마르시스에듀 박용규 대표이사는 “클레버메이트는 다양한 코딩 교육 자료가 제공되는 통합 학습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미래 시대를 준비하는 SW·AI 코딩 학습 플랫폼으로서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가치를 지속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르스시에듀는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와 원격교육 등 ‘비대면(언택트) IT’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온택트(On-tact) 시대의 지속 성장 가능한 모멘텀을 확보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마르시스에듀는 23일까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교육부가 공동 주최하는 온라인 전시회 ‘SW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는 KOTRA의 ‘2020 서비스 온라인 수출대전’에 참여한다. 또한 내년 2월 5일까지는 국내 초·중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코딩 대회 ‘원더리그 코리아’를 개최하는 등 뉴노멀 시대의 미래 성장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