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알시스템즈, 글로벌 게임 플랫폼 본격 런칭
상태바
씨앤알시스템즈, 글로벌 게임 플랫폼 본격 런칭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 승인 2019.08.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씨알솔루션의 원천 기술을 통해 아시아 시장 및 중남미 시장 집중 공략 -

(주)씨앤알시스템즈(대표 : 이강문)은 8월 20일 씨알솔루션(대표 : 임언수)과 경인센터에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사업'을 위한 공동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 공동 조인식은 그동안 씨알솔루션이 지난 7년여간 구축해온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씨앤알시스템즈가 블록체인 기반을 바탕으로 한 생태계 구축을 진행하기 위해 추진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씨알솔루션이 기보유한 각종 지적재산권과 그동안의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아시아 시장의 새로운 게임 문화를 창출해나갈 예정이다.

이에 대해 씨앤알시스템즈 이강문 대표는 협약식 인사말을 통해 "게임은 한국의 대표적 한류컨텐츠로서, 향후 스포츠와 결합한 다양한 게임 문화 창출을 선도할 것"임을 밝히고, "그중에서도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경마레이싱 스포츠 게임에서 우선적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시스템을 공급, 확장해나갈 예정"임을 말한다.

또한 임언수 씨알솔루션 대표는 "우리는 경마를 비롯한 스포츠게임 부문에서 많은 노력을 경주해왔고, 필리핀, 마카오, 남미, 캄보디아 등에서 공식 GLI 허가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상태"임을 말하고 "이번 씨앤알시스템즈와의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의 안정된 시스템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씨앤알시스템즈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글로벌 생태계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본격 전개해나갈 예정으로서 9월 10일 예정된, '한중블록체인미디어 포럼'부터 본격적인 생태계 조성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