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그룹, 이커머스 ‘포모헌트’와 후오비 토큰 결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후오비 그룹, 이커머스 ‘포모헌트’와 후오비 토큰 결제 파트너십 체결
  • 박문숙
  • 승인 2019.08.2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그룹이 포모헌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후오비 토큰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한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Huobi Group)이 이커머스 플랫폼 포모헌트(FomoHunt)와 파트너십을 맺고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앞으로 의류, 이벤트 티켓, 예술품 등 각종 이커머스 상품들을 판매하는 사이트 포모헌트에서 거래를 할 때 후오비 토큰(HT)을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후오비 그룹 관련 상품들도 포모헌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후오비 토큰(HT)이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일반 대중들에 의해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헬레나 허(Helena He) 해외 운영 담당자는 “포모헌트와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두 가지 일이 가능해졌다”면서 “첫 번째는 후오비 토큰(HT)의 실사용 사례를 확장해 일반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첫걸음이 됐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후오비 그룹의 브랜드 상품들을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후오비 그룹은 올해 후오비 글로벌에서 진행하고 있는 후오비 프라임(Huobi Prime), 후오비 패스트트랙(Huobi FastTrack) 등 새로운 암호화폐 소개 프로그램 등을 통해 후오비 토큰(HT)을 발전시키는 데 힘써 왔다. 7월부터는 후오비 토큰(HT) 홀더들을 대상으로 보유 수량에 따라 거래 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한편 2018년 설립된 포모헌트는 상품이나 이벤트에 초점을 맞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포털이다. 포모헌트를 이용하면 블록체인 프로젝트, 이벤트, 상품, 뉴스, 인플루언서 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상품 페이지에서는 커스텀 제작된 의류나 미술품 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20가지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등 17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