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펫, 반려견 관절·눈물·피부 위한 저키 영양제 3종 출시
상태바
사조펫, 반려견 관절·눈물·피부 위한 저키 영양제 3종 출시
  • 홍용석
  • 승인 2023.06.13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 벤티 저키 3종
사조 벤티 저키 3종

사조펫은 반려견 건강을 위한 새로운 제품 ‘사조 벤티 강아지 저키 영양제 3종’을 출시했다. 이 영양제는 반려견의 관절, 눈물, 피부 관련 문제를 예방·개선하기 위해 개발됐다.

사조펫은 반려견에 가장 흔히 발생하는 질환들을 철저히 분석하고, 이에 따라 개별적인 영양소 조합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반려견들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첫 번째 제품은 관절 건강을 위한 저키 영양제로, 반려견의 관절 기능을 개선하고 관절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를 위해 보스웰리아, 페타질, 비타민D 등의 성분이 포함돼 있어 관절 건강을 유지 및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두 번째 제품은 눈물 분비를 개선하는 저키 영양제로, 반려견의 눈 건강을 촉진하고 눈 건조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루테인, 블루베리, 밀크시슬 등의 성분이 함유돼 눈 건강을 지원한다.

세 번째 제품은 피부와 모질에 좋은 저키 영양제로,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털의 윤기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베라, 로즈마리 골드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와 털의 건강을 촉진한다.

사조펫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반려견 주인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사조펫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해당 제품 구매 시 강아지 간식 츄르 및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조 벤티 강아지 저키 영양제 3종은 사조펫과 코스맥스 펫의 꾸준한 연구 및 개발의 결과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으로 반려견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