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교육, 킹고스프링과 SBA 5호 투자계약 체결
상태바
태인교육, 킹고스프링과 SBA 5호 투자계약 체결
  • 홍용석 기자
  • 승인 2020.10.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킹고스프링 최유승 매니저, 정진동 대표, 태인교육 유호재 대표, 박수한 이사가 투자계약 체결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융복합 특화 액셀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가 육성하는 ‘태인교육’이 킹고스프링과 SBA 5호의 투자계약을 2020년 10월 8일 체결했다.

태인교육은 2016년 10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어 본사 설립 후 현재는 판교 소재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으로서 국내 로컬 기반 사교육 데이터를 가공하는 학원찾기 O2O 플랫폼 서비스 ‘파인듀’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파인듀’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불안정한 학원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모집부터 관리, 학원 홍보, 운영, 미납 관리 그리고 학부모와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일원화한 All in one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을 학원에 무상 지원해주며 꾸준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로컬 기반 중소형 학원들의 활성화를 위해 그동안 정보가 부족했던 학원들과 학습자들의 니즈를 해결해주면서 에듀테크(Edu-Tech, 교육기술) 시장의 가장 핫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킹고스프링은 2019년 1월에 설립해 같은 해 3월 중소벤처기업부에 액셀러레이터 등록을 마친 기업으로 2019년 SBA 1~2호 개인투자조합을 통해 총 3.75억원(1호 1.55억원, 2호 2.2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킹고스프링은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의 창업교육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설립된 액셀러레이터로, 대학이 가진 다양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창업자에 대한 투자와 전문적인 창업 지원을 제공한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하여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언론연락처:태인교육 김솔이 책임 031-548-2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